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경제신문] 2021 한경 CX 전략 포럼. 5월12일 온라인 생중계

카테고리 없음

by 한경사업국 2021. 4. 26. 14:11

본문

 

[한국경제신문] 2021 한경 CX 전략 포럼.  5월12일 온라인 생중계

... ‘고객 경험’으로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라

 

한국경제신문사는 5월 12일 (수), ‘고객 데이터, 팬데믹 이후 도약을 견인할 디지털 혁신 키워드’를 주제로 ‘2021 한경 CX 전략 포럼’을 개최합니다.

 

고객이 기업을 경험하는 범위가 오프라인을 넘어 온라인까지 급속도로 확대된 디지털 전환(DX) 시대, 이번 포럼에서는 고객 경험(CX)은 무엇이고 국내 유수 기업들은 어떻게 준비하고 있는지 짚어 보고자 합니다. 

 

최인혁 보스턴컨설팅그룹 대표파트너가 ‘Post COVID19: 혁신은 우리에게 왜 필요한가?'를 주제로 기조연설을 하고, 장유성 쓱닷컴 CTO와 천세희 더자람컴퍼니 대표, 오재균 세일즈포스코리아 상무가 디지털 전환 시대의 고객 경험에 대한 사례를 공유하기 위해 주제발표자로 나섭니다. 이어지는 종합토론에서는 최명화 서강대학교 기술전문대학원 교수의 진행 하에 데이터를 통한 고객 경험을 디자인하는 과정과 지향점을 이야기합니다.

 

이번 포럼은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모든 세션을 이벤터스에서 온라인으로 생중계하며, PC와 휴대폰을 통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사전등록자에 한해 발표자료집도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십시오.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신청과 참여 바랍니다.

 

 

O. 행사명 : 2021 한경 CX 전략 포럼

O. 주제 : 고객 데이터, 팬데믹 이후 도약을 견인할 디지털 혁신 키워드

O. 일시 : 2021년 5월 12일 (수) 오후 2시

O. 사전등록 : 5월 11일 (화) 오후 2시까지 홈페이지 무료등록 (https://event-us.kr/30549)

 * 사전신청자에 한해 온라인 생중계 주소와 발표자료집 제공

O. 문의 : 02-360-4528~9

 

주최 : 한국경제신문

 

 

#고객경험 #CX #CX전략포럼 #디지털전환 #DX #DX전략포럼 #한국경제 #마케팅 #브랜드 #제품 #고객만족 #고객서비스 #소통 #접점 #인지 #태도 #행동 #반복행동 #인공지능 #챗봇 #RPA #머신러닝 #IoT #디지털트윈 #서버리스 #엣지컴퓨팅 #블록체인 #FaaS컴퓨팅 #VR #증강현실 #XR #포그컴퓨팅